▲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힘을내요 미스터리 영화 패키지 © 노보텔앰배서더독산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명절 연휴 휴식을 원하는 호캉스족을 겨냥하여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로, 추석 연휴에 개봉되는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와 제휴를 맺어 호텔에서의 휴식과 영화 관람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 추석 연휴 기간 9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과 오는 추석 개봉 예정인 영화배우 차승원 주연의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영화예매권 2매가 제공된다. 여기에 휘트니스 클럽 내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시설까지 무료 제공된다. 가격은 슈페리어 객실을 기준으로 11만 5천 원(세금 별도)부터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관계자는 “최근 명절 연휴 기간 여유로운 힐링을 추구하는 호캉스족이 증가하는 추세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힘을내요 미스터리’ 추석영화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힘을내요 미스터리 영화 패키지 © 노보텔앰배서더독산 제공

한편,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를 그린 작품으로 올 추석 연휴에 온 가족 전 국민에게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모션 및 패키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공식 홈페이지(앰배텔)와 객실 예약실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