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막바지 무더위, 와인과 맥주 즐기며 시원한 여름 밤의 축제 즐겨 보세요.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글래드 마포, 8월 23일(금), 8월 30일(금) 이틀 동안 추석 선물 세트로도 좋은 와인 세트 및 1+1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
○ 글래드 여의도, 실내 포장 마차 컨셉으로 8월 28일 수요일 단 하루, 강백수 밴드의 공연과 함께 무제한 생맥주, 글래드 시그니처 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포차’
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의 최고의 선택, 글래드 마포에서 8월 23일(금), 30일(금)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 ‘글래드 와인 마켓’, 글래드 여의도에서 8월 28일(수) 단 하루, 실내 포장마차 컨셉의 ‘글래드 포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마포에서는 1층 호텔 입구에서 8월 23일과 30일에 다양한 프랑스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글래드 와인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글래드 와인 마켓에서는 추석 시즌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추석 선물 세트와 함께 정통 프렌치 컨셉의 1만원대 와인을 1+1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특히 인근 직장인들이 시음 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오후 12시~1시, 오후 6시~8시 2번에 걸쳐 진행된다.

우아하고 강렬한 론 지역의 대표 와인으로 코냑, 알마냑을 비롯하여 석류와 시트러스의 우아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바케라스 레드’, 보르도 지역을 대표하는 ‘생떼밀리옹 그랑 크뤼 벨아시스 크루’, 섬세하면서도 탄탄한 베이스를 느낄 수 있는 부르고뉴 지역의 ‘피노누아 떼르드벨’, 섬세한 기포가 오랫동안 지속되는 스파클링 와인 ‘콘슐라 팔라스 샴페인’ 등 취향에 맞는 다양한 와인을 선택할 수 있다.

특정 와인에 한해 1+1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당일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차지 없이 9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M과 조니 바에서 아란치니, 브리 치즈 브루스케타, 깔라마리 등 와인과 어울리는 다양한 스낵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 사진=글래드 마포 - 와인마켓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와인 마켓]
일시: 2019년 8월 23일, 30일 12:00~13:00/18:00~20:00
장소: 글래드 마포 1층 호텔 입구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LL층에 위치한 블룸 홀에서는 실내 포장마차 컨셉의 ‘글래드 포차’ 이벤트를 8월 28일 수요일 단 하루 개최한다. 글래드 포차는 강백수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맥주와 즐기면 좋은 글래드 시그니처 플레이트 메뉴와 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하는 글래드 포차는 1인당 2만2000원 (10% 세금 포함)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 사진=글래드 여의도 - 글래드 포차 © 글래드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포차]
일시: 2019년 8월 28일(수) 19:00~22:00
장소: 글래드 여의도 호텔 블룸 홀 (LL층)
가격: 22,000원 (1인, 세금 포함가), 만 19세 미만 이용 불가
이벤트: 라이브 공연 (60분), 이벤트 진행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추석 시즌을 앞두고 선물 세트 구입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와인 세트와 함께 1+1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는 와인 마켓과, 라이브 공연,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맥주와 함께 막바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글래드 포차 이벤트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AELIM)
‘글래드’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2500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는 서울 최초의 Design Hotels™ 멤버로 선정되어 미적, 건축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