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이분생',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 메뉴 선보여

박정길 | 기사입력 2019/08/14 [15:05]

외식 프랜차이즈 '이분생',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 메뉴 선보여

박정길 | 입력 : 2019/08/14 [15:05]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비교적 경기를 타지 않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업종을 선택하는 곳이 좋다. 또한 초보 창업자의 경우 특별한 기술이나 전문성 없이도 장기적인 운영과 관리를 하기에 부담이 없는지 등을 꼼꼼히 고려한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문가들 역시 "해마다 유행하는 창업아이템이 존재하는데, 당장의 유행만을 생각해 섣불리 창업 시장에 뛰어들었다가는 한 계절을 채 넘기지 못하고 폐업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으니 보다 장기적인 관점으로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러한 가운데 (주)이분생(대표 신대용)이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이분생'이 가맹점주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 자체적인 물류시스템 등으로 초보 창업자, 주부 창업자, 경력자 누구나 운영할 수 있는 브랜드로 관심 받고 있다. 
 
이분생은 '이자카야 퀄리티를 분식집 가격으로 생맥주까지'라는 의미를 담은 음식점 및 호프 브랜드이다.
 
3,900원부터 시작하는 고퀄리티의 안주와 맥주의 맛이 변하지 않고 끝까지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이분생만의 '얼음맥주'·'황금맥주', 원팩 시스템(완제품 보존기술), 자체 물류 시스템 등 개인이 갖지 못하는 다양한 아이템과 시스템, 기술력, 노하우를 다채롭게 갖추고 있어 누구나 일주일의 교육을 거치면 매장을 운영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분생의 매장 내부는 샹들리에 조명과 고급 파티션을 설치하여 은은한 조명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매장입구에는 유럽풍 가로등을 설치하여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테라스가 구비되어 있어 야외이용도 가능하다
 
이분생 관계자는 "떡볶이, 튀김, 건어물, 양식, 치킨 등 다양한 고퀄리티의 안주가 3,900원 가격부터 제공되며 대부분이 채 만원을 넘지 않는다. 음식 맛 또한 수준급을 자랑하여 웬만한 전문음식점 보다 낫다는 후문이다"며 "메뉴의 가격은 전반적으로 저렴하지만 매장 분위기는 조명과 내부인테리어를 통하여 고급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연인, 가족, 모임, 회식 등 모임을 하기에 부담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분생만의 희소성 있는 기술력으로 초보창업자부터 주부창업 등 안정적인 가게를 운영하도록 돕는다. 창업자와 가맹점들에게는 1주일 교육을 진행하여 이분생의 노하우를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분생 창업 및 가맹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