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도라도 쇼트코스 개장으로 새로워진 Mission Inn Resort

▲ 사진=Mission Inn Reort&Club ©IAGTO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미국 플로리다에 위치한 미션 인 리조트 클럽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쇼트코스가 8월1일 개장과 함께 골프여행자들에게 다양한 수준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마련되었다.
미션 인 리조트 클럽의 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엘도라도 쇼트코스는 14개의 파 3홀과 4개의 파 4홀이 있어 비교적 단시간내에 어렵지않은 골프를 경험하며 골프의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연령과 스킬에 구애 받지 않는 대중화된 골프를 추구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기존의 라스콜리나스 홀에 티박스를 추가 신설하여 파58까지 라운딩 할 수 있는 엘도라도 쇼트코스는 7230야드에 달하는 라스콜리나스 홀과 함께 대중은 물론 프로골퍼들에게도 골프의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보다 클래식한 골프를 만나보기 원한다면 1917년부터 미국 남부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자매코스인 엘 캄페온 코스를 경험해 볼 것을 추천한다.
티프웨이 버뮤다로 불리우는 라운딩티와 타켓그린이 있는 연습용 벙커를 포함한1만 평방피트의 퍼팅그린등 모두 3만평방피트의 스케일을 제공하는 플로리다의 골프명소 미션 인 리조트에서 골프의 즐거움과 함께 미국 남부의 유서 깊은 역사와 광활한 자연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미션 인(Mission Inn)은 올랜도에서 북서쪽으로 35분 거리에 있는 하우인힐스 마을의 중앙 플로리다 레이크 카운티에 위치한 골프 리조트이다. 스페인의 고전양식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으며 스위트룸을 포함한 176개의 객실과 다양한 컨셉의 레스토랑 라운지는 물론 테니스코트, 사격장, 산책로, 자전거코스와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 사진=El Campeon Championship Course © IAGTO 제공


○ IAGT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s)에 대하여
1997년 영국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글로벌 골프컨설팅 협회로 골프여행업계의 공급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장, 골프 리조트, 호텔, 항공, 관광청 등과 수요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 전문 여행사들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협회이다.

전세계 약 100개국에서 2500개 이상의 골프 관련 업체들이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으며, 전세계 골프 여행 상품의 87%를 담당하고 있어 2016년 20억 달러에 달하는 190만 골퍼들을 수송했다. 매년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 북미컨벤션(NAC)을 개최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지역 컨벤션(Destination Conventions)를 개최하고 있다.

이외에도 현재 리드트래블(Reed Travel Exhibitions)에서 소유 및 운영하고 있는 국제골프트래블마켓(IGTM)을 1997년 창설해 현재 후원하고 있으며, 2000년 국제골프여행작가협회를 창설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년 전세계 골프 관광업계의 주요 관광지 및 골프장을 평가하고 수상하는 IAGTO 어워드와 IAGTO 엑셀런스 어워드를 진행하며 전세계 골프 여행 성장의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

- 전체 회원사 : 전세계 약 100개국, 2500개 이상 골프 관련 업체
- 여행사 회원사 : 61개국 650개사 이상
- 공급사 회원사 : 골프장(43개국 405개사), 골프리조트(56개국 439개사), 호텔(31개국, 284개사) 등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