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떠나도 늦지 않은 여름 휴가 플러스 알파

▲ 사진=인도네시아 모요섬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발리는 더 이상 허니무너들만의 데스티네이션이 아니다.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인도네시아 발리 크루즈 일정은 발리의 베노아 항구에서 출발하여 인도네시아의 아름다운 섬들을 방문하며 다이빙, 스노쿨링등의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 숨이 탁 트이는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하이킹,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은 휴식에 이르기까지 무려 1석 3조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여행을 가능하게 한다.


▲ 사진=버라이어티 크루즈 파노라마 2의 인도네시아 기항 일정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파노라마 2 선박은 다이버들에게 잘 알려진 코모도섬은 물론 모요와 롬복등을 운항 중이다. 바다 위에서 즐기는 스탠딩 보드, 카약 등은 물론 현지 사람들의 일상도 들여다 볼 수 있는 복합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사진=코모도섬 왕도마뱀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특히 코모도 국립공원은 세계적인 멸종 위기종 “코모도 왕 도마뱀들”의 서식처로 유명하며 2020년부터는 코모도 왕 도마뱀의 보호를 관광객 출입을 금지하기로 하였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한 살아 있는 공룡 같은 코모도 왕 도마뱀을 바로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제안한다.
파노라마 2는 코모도 이외에도 매력적인 린짜섬과 트레킹 명소로 통하는 파다르 섬도 방문하여 버라이어티 크루즈 승객들은 핑크 비치에 누워 선텐을 즐기거나 수영을 하면서 또 다른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비와 김태희의 신혼 여행지로 유명해진 모요섬 또한 절대 놓쳐서는 안될 방문지이다.


▲ 사진=롬복섬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이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있는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인도네시아 크루즈의 2019 년도 일정은 9 월 21 일까지 이므로 아직 여름 휴가지를 선택하지 못했다면 올 여름은 버라이어티 크루즈로 아주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1949년 그리이스에서 시작된 버라이어티 크루즈의 항해는 현재 그리이스는 물론 인도네시아까지 세계를 선도하는 소형 선박 크루즈 개척자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세이셀을 포함하여 서아프리카와 아이슬랜드 지역으로 부티크 요트 크루즈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 사진=롬복섬 © 버라이어티크루즈 제공

버라이어티 크루즈는 2016년 USA Today Reader’s 선정, 세계 최고의 부티크 크루즈 라인을 수상하였으며 2015년과 2016 년 Cruise Critic Edditor’s Choice 선정, 최고의 요트 크루즈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세계적인 크루즈 리뷰 사이트이자 온라인 크루즈 커뮤니티인 Cruise Critic®은 리뷰와 소비자 평점에 기반하여 2018년 동부 지중해 최고의 스몰 크루즈선으로 선정하였다.


버라이어티 크루즈에 대한 문의는 에스마케팅으로 하면 된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