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들도 가상화폐로 쉽게 이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해시코리아의 마스터노드 구축 사이트가 본격적으로 운영이 되면서 고객들에게 관심 받고 있다.
최근 400%가 넘는 폭등으로 일반인들 사이에서 투자 아이템으로 우뚝 선 가상화폐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핸드폰 터치 몇 번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마스터노드는 24시간 컴퓨터를 돌리던 방식보다 훨씬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스마트폰으로 고객이 원할 때 들어가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관리비용도 절약되어, 초기 투자비용이 절감 되는 것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 중 하나다.
최소 필요 코인을 구매해 노드를 구축하고 거래를 할 수 있는 해시코리아의 자동화시스템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보상을 확인하고 출금할 수 있으며, 코인 가격 하락으로 손실이 나는 상황에서는 코인 수를 증가시켜 방어할 수 있다.
마스터노드를 운영하는 해시코리아는 벤츠인증 기업으로 블록체인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잡고 있다.
보다 체계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10년이상의 경력이 있는 개발자와 전문프로그래머가 꾸준한 연구로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