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작심(ZAKSIM)이 지난 15일부터 ‘윌비스’의 온라인 강의 무료제공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작심독서실∙스터디카페는 최신 강의와 최다 라인업으로 무장한 교육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도입하여 독서실 회원들에게 추가 비용 없이 이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월부터 도입을 시작하여, 현재 수능, 공무원, 자격증, 어학 등의 라인업을 갖춘 상태이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 제공에 나선 ‘윌비스’ 강의는 대한민국 1등 경찰학원 ‘신광은경찰팀’ 강의를 필두 로 하여 공무원 수험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강좌들이 많아, 서비스 론칭 전부터 관련 문의가 빗발쳤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작심독서실 측에 따르면 서비스 시작 첫날부터 70여 명의 신청자가 몰렸으며, 하루 평균 50명에 달하는 회원들의 무료 신청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작심독서실 강남구 대표는 “작심의 폭발적인 성장력과 가능성, 그리고 전국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꾸준하게 모색하는 작심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에 최고의 콘텐츠 제공이 가능하게 된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히며 “작심의 모토는 회원에게 도움이 되는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것으로, 실질적 교육의 평등을 이끄는 교육의 장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앞으로도 온라인 교육 콘텐츠 도입에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작심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윌비스 신광은경찰 PASS’를 포함하여 ‘윌비스 9급 PASS’, ‘윌비스 소방공무원 PASS’ 등이 있으며,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지점으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