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기획)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가 고객을 위해 준바한 잇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08:01]

(호텔기획) 특급호텔 서머 패키지가 고객을 위해 준바한 잇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7/17 [08:01]

▲ 사진=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머 패키지 (피브레노)     © 서울웨스틴조선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기상청에 의하면 올 여름 폭염주의보가 지난해에 견줘 한 달가량 이른 시점에 발효되며 지난해와 같은 폭염이 계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런 역대급 더위를 기록하며 올해 더위를 피해 시원한 호텔에서의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는 국내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 
 
■ “널 위해 준비했어” 고객을 위한 특급호텔이 준비한 잇템

 
○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머 팝 히트(Summer POP hits) 패키지 
- 레트로 감성 듬뿍 담은 브리티쉬 레인백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6월 28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7080년대의 브리티쉬 레트로 감성을 담은 여름 패키지 ‘서머 팝 히트(Summer POP Hits)’를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영국의 비 오는 감성과 7080년대 브리티쉬 팝의 경쾌함을 믹스한 레인백, 싱글몰트 위스키 칵테일, 영국 정통 메뉴인 피쉬 앤 칩스와 뉴캐슬 브라운 에일 맥주가 함께 제공한다. 

서머 팝 히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브리티쉬 레인백으로 호캉스에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브리티쉬 레인백은 모던함과 강렬한 색채의 조화를 보여주는 패션 잡화 브랜드, ‘피브레노(FIBRENO)’가 패키지 투숙객만이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컬러는 2종(오렌지/블루) 중 랜덤으로 제공되며 투명한 재질로 만들어져 가방 안에 담는 소품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가 연출돼 세련된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이 선물하는 이색 어메니티로 남들과 다른 호캉스가 가능하다. 
 


▲ 사진=롯데호텔서울_트로피컬 서머     © 롯데호텔 서울 제공


○ 롯데호텔서울 Tropical Summer 패키지
- 다가올 장마철 나만의 개성 뽐낼 수 있는 모스키노 우산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올 여름 더위를 열대 과일의 달콤함으로 식혀줄 ‘트로피컬 서머(Tropical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의 페닌슐라 라운지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명품 빙수와 디저트 메뉴가 포함된 메인타워 객실 1박과 라세느 2인 조식,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다(Aveda)의 트래블 키트로 구성됐다.  

이번 여름 패키지를 토, 일 주말로 예약한 고객들에 한해 다가올 장마철을 위한 잇템, 모스키노(MOSCHINO) 우산이 증정된다. 이탈리아 유명 패션 브랜드인, 모스키노(MOSCHINO)와 협엽해 운영하는 이번 패키지는 모스키노 데이를 운영하여 선착순으로 모스키노 우산 20개(테이블당 1개)를, 전 고객들에게 모스키노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향수 바우처를 증정한다. 쉽게 찾아오지 않는 득템의 기회를 위해서 주말 체크인을 노려보자. 


▲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칠링 서머 타임 패키지     © 코트야드메리어트서울 제공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칠링서머 타임 패키지'
- 프리미엄 주얼리 증정 SNS 이벤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여름 시즌을 맞아 ‘칠링 서머 타임 (Chilling Summer Time)’ 패키지를 이용하면 ‘티르리르 X 펄 인 더 빙수’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달콤한 팥과 건강한 견과류의 씹히는 맛이 일품인 ‘견과류 팥빙수’를 모모바에서 즐길 수 있고, 시원한 객실에서 쉬며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여름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배우 신세경을 모델로 발탁한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의 주얼리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후 인증 사진을 찍어 올리고, 14K 목걸이 및 실버 귀걸이 등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놓치지 말자.


▲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도심속 완벽한 여름 휴가 쿨 썸머 패키지   © 노보텔앰배서더서울강남 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쿨 썸머 패키지'
- 닥터 브로너스 썸머 키프트 세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바쁜 도심 속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하는 오아시스 같은 여름 휴가를 선사할 2019년 ‘쿨 썸머 (Cool Summer)’을 오는 7월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와 협업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시원하게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준비한 기프트 세트에는 여름시즌에 적합한 유기농 퓨어 캐스틸 솝 베스트셀러3종, 비치타올 그리고 에코백으로 특별하게 구성되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