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장수경 커플매니저가 스마트한 결혼정보회사 이용법을 소개했다.
최근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반려자를 찾는 미혼남녀가 증가하고 있는만큼 결혼정보서비스를 현명하게 선택하는 스마트컨슈머가 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다.
장수경 매니저는 “업체에 가입을 했다고 해서 모든 분들이 성혼에 성공하지는 않는다. 결혼정보회사의 주된 역할은 회원이 선호하는 이성을 소개하고, 추천해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한 두 번 소개를 받고 결혼을 할 수 있겠지” 라는 안일한 태도를 갖고 결혼정보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실망감으로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결혼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품고 있다면, 결혼정보서비스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이에 장수경 매니저는 업체 선택에 있어 주의사항과 성혼에 성공한 회원들이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방법 몇 가지를 소개했다.
첫 번째 효율적인 결혼정보회사 이용법은 ‘적극적인 참여’이다. 미혼남녀의 매칭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회원의 이성상, 배우자상, 결혼관 등을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충분히 밝혀줘야 한다. 또한 매칭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무제한 매칭을 진행해주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성혼으로 가는 길목을 넓힐 수 있다.
현재 노블레스 수현은 매칭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은 성혼중심제 매칭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계약기간 내에 남녀 모두가 만족도 높은 만남이 성사될 때까지 최대 3주 간격으로 매칭서비스가 진행되어 회원들에게 95%라는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이어서 두 번째는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이다. 매칭 서비스가 진행된 후에는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이번 매칭의 장단점을 가감없이 전달해주는 것이 좋다. 이를 통해 담당 매니저는 회원들의 조언을 수용하고, 부족한 점을 개선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커플매니저가 열린 태도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면밀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예컨대 노블레스 수현은 전문적인 커플매니저를 양성하기 위해 정기 CS교육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 매칭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한국산업인력공단, 고용노동부가 진행하는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결혼정보분야 개발에 참여한 바 있으며 전문직 남성 성혼율 71%, 정회원 미팅만족도 95%, 성혼 회원수 2.2배 상승 등을 달성하였다.
한편 특화된 재혼정보회사 서비스로 재혼회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회사추천 회원 이벤트’, ‘결혼정보회사 비용 및 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 ‘스페셜 맞선 이벤트’,‘ENJOY THIS TIME PARTY’ 등 다양한 이벤트, 파티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