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거버 존(Gerber Zone)’ 선보여

- 호텔 뷔페에 마련된 우리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베이비푸드

정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19/07/16 [11:17]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거버 존(Gerber Zone)’ 선보여

- 호텔 뷔페에 마련된 우리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베이비푸드

정기환 기자 | 입력 : 2019/07/16 [11:17]

▲ 사진=반얀트리 서울_거버 존(Gerber Zone) 선보여     © 반얀트리클럽앤스파서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오는 7월 16일부터 9월 1일까지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가 ‘거버(Gerber)’와 함께 호텔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 ‘거버 존(Gerber Zone)’을 선보인다.  
 
반얀트리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영유아를 동반해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즐기려는 가족 고객을 위하여 거버 존을 기획했다. 거버 존은 과일과 채소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와 거버 오가닉 병 타입 퓨레 등으로 채워지며, 반얀트리 서울의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 마련된다. 
 
반얀트리 서울은 거버 존의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식은 조식 뷔페의 거버 존을 이용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해당 이벤트에서 제시한 해시태그를 넣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입안에서 쉽게 녹는 텍스처를 활용하여 부드러운 식감뿐만 아니라 별 모양의 형태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하는 거버 퍼프 스낵 2종과 앙증맞은 거버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1928년 론칭한  ‘거버(Gerber)’는 오랜 노하우와 자부심으로 재료 선정부터 생산, 유통까지 꼼꼼하게 관리하는 글로벌 영유아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적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지속적인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구축하고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거버 존은 오는 7월 16일부터 9월 1일까지 조식 뷔페와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에서 선보인다. 호텔 조식 뷔페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7월 16일부터 8월 18일까지 클럽동 5층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에서 운영되며,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제공된다. 풀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풀사이드에서 매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풀 사이드 바비큐 디너 뷔페의 가격은 9만 9천원(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완벽한 장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다양한 수상 실적에 빛나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Banyan Tree Hotels & Resorts) 그룹의 첫 번째 도심형 리조트다. 7만 평방미터의 부지에 펼쳐진 이 곳은 서울의 중심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자연 속에서 레저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도심에서의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정기환 팀장/기자 jeong9200@sundog.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