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영장이 있는 호텔로 지금 떠나자!

▲ 사진=에바종 이미지_에바종,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위한 수영장이 있는 국내 호텔 추천!
© 에바종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온라인 트래블클럽 에바종이 국내에서의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완성시켜줄 수영장이 있는 국내 호텔들을 추천한다. 에바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제주 등 국내의 호텔들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 사진=호텔 토스카나 제주 © 토스카나호텔 제공

국내 여행에서 제주도는 빠질 수 없는 여행지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호텔 토스카나>는 유럽 풍의 고급스러운 건축물과 야자수, 야외 수영장이 어우러진 편안한 분위기의 호텔로 전 객실에는 테라스가 있어 가까이는 정원을, 멀리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특히 리뉴얼을 거쳐 더욱 쾌적해진 야외 수영장은 온수가 나와 어느 계절에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문화와 미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끌어줄 것이다. 예약 시 현장 선착순으로 썬 베드, 비치 타월, 튜브, 구명조끼 등의 무료 이용, 풀 사이드 카페 이용 시 30% 할인 등 이외에도 체크인 일정과 룸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 인터컨티넨날서울 제공

도심에서의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파크 하얏트 서울>을 추천한다. 요즘 트렌드인 ‘도심에서 즐기는 휴가’와 가장 적합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편리한 접근성은 물론 대형 쇼핑몰이자 복합 문화 공간인 코엑스몰 또한 실내로 연결되어 쇼핑과 다이닝, 엔터테인먼트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호텔 내에도 서울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옵션과 쾌적한 피트니스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클럽 라운지 혜택, 오후 3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도 제공해 분주함 속에서 여유를 찾아 줄 것이다.

▲ 사진=파크하얏트서울 수영장 © 파크하얏트서울 제공

강남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하얏트의 럭셔리 브랜드로 현대적인 세련미와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모두 지니고 있다. 각 층마다 10개의 객실만을 배치하고 객실 고객 전용 엘리베이터를 운영하는 등 프라이빗 서비스를 제공하며 호텔 투숙 시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 형태의 이곳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며, 특히 해질녘 시간이면 주홍빛 노을이 수영장을 가득 채워 꿈속에서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에바종에서 예약 시 제공되는 조식과 룸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도심에서의 프라이빗한 휴가를 완성해보길 바란다.
한편 에바종은 에바종 고객들을 위해 오는 8월 17일까지 올여름 유럽 No.1 아울렛, 아울렛 시티 매칭엔에서 추가 할인이 가능한 쇼핑 패스와 무료 커피 교환권, 웰컴 기프트 등의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구찌, 프라다, 보테가 베네타, 버버리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및 럭셔리 브랜드의 우수한 상품들을 연중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아울렛 메칭엔은 프랑크푸르트, 뮌헨 및 취리히에서 2시간, 슈투트가르트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해당 기간에 독일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에드몽 드 퐁뜨네(Edmond de Fontenay) 에바종 대표는 “올여름 짧은 일정으로 국내에서의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완벽한 여름 호캉스를 완성 시켜줄 수영장이 있는 국내 호텔에서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프로모션 사항은 에바종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확인이 가능하다.
[ÉVASION]
에바종은 ‘Escape’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전 세계 하이 퀄리티의 디자인 부티크 호텔, 럭셔리 리조트 만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여행 환경을 제공하는 회원제 호텔 예약 사이트다. 단기간에 상품을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즈 모델의 선두주자로 지난 2012년 2월 첫 론칭 이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여행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