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일 포함 투숙 시 특가 제공, 2019년 9월 3일까지 예약 가능

▲ 사진=MacLeod House Grand Deluxe bedroom © 트럼프호텔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트럼프 매클라우드 하우스 앤 롯지에서 썸머 시즌을 맞이하여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요일을 포함하여 3박 이상 투숙 시 제공되며 예약 가능 기간은 지금부터 9월 3일까지다.
스코틀랜드 에버딘의 삼림지대에 위치하며 애버딘 국제공항과 시내 중심가에 인접해 있는 트럼프 매클라우드 하우스는 14세기 유럽식 대저택을 리노베이션하여 재탄생 됐다.

유럽의 고풍스러운 건축과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인테리어가 5성급 호텔의 품위를 높여주며 창문 너머로 조망하는 북해의 빼어난 풍경과 이태리 대리석으로 꾸며진 통나무 화로는 트럼프 매클라우드 하우스만의 매력을 고조시킨다.

최대 120명을 수용 가능한 6개의 연회장과 최상급 서비스는 기업 행사 및 결혼식 등의 이벤트 장소로 최적의 환경을 선사한다.
스코틀랜드 트럼프 인터내셔널 골프 링크스의 18 홀 챔피언십 골프 코스는 골프 매거진 (Golf Magazine)에서 2017 년 세계 100 대 코스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유명 코스 설계가 닥터 마틴 호트리(Dr. Martin Hawtree)에 의해 설계된 이 코스는 7,400 야드에 걸쳐 스코틀랜드의 경사진 해안과 계곡의 광활한 풍경을 조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프로 골퍼들의 인기 코스이자 버킷 리스트로 뽑히고 있다.
프로모션은 트럼프 호텔 한국 사무소 '에스마케팅' 혹은 카카오톡 @트럼프호텔로 문의할 수 있다.


* 트럼프 호텔에 대하여
트럼프 호텔은 미국의 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가 설립한 럭셔리 호텔 체인으로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다. “고객의 만족감”을 우선시하여, 고객의 취향, 성향에 맞추어 준비하는 아타셰 서비스 및 스파 서비스 등의 다양한 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트럼프 호텔은 오픈을 앞둔 밴쿠버를 비롯하여 하와이의 와이키키 비치 워크, 뉴욕, 마이애미, 워싱턴 DC, 라스베가스 등 총 11개 지역에서 만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