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힐크릭 화보컷_헨리 로고 슬리브리스 티셔츠 © 힐크릭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여성스러운 매력 강조한 슬림핏에 캐릭터, 패턴, 색감으로 포인트 준 민소매 셔츠 선보여
- 몸에 맞는 핏감과 편안함 중시하는 여성골퍼 취향 공략, 스트레치 소재로 스윙에도 제격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여름 무더위 속 시원하게 스타일을 살려줄 여성용 슬리브리스 셔츠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어깨를 드러낸 시원한 디자인에 캐릭터 로고와 스트라이프 패턴, 강렬한 컬러감을 적용한 스타일이 눈에 띈다. 또, 몸에 꼭 맞는 슬림핏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헨리 로고 슬리브리스 티셔츠(1HCTSM9603)’는 힐크릭 대표 캐릭터인 헨리 로고를 활용한 아플리케 스터드 장식으로 캐주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카라 형태의 V넥 라인은 단정하면서도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옆라인 컬러 배색은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 사진=힐크릭 화보컷_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니트 셔츠 ©힐크릭 제공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소재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스윙 시 활동성이 필요한 부분에는 파워 스트레치를 사용해 편안한 스윙을 보장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로 가격은 13만 8천원이다.
강렬한 컬러 배색으로 시선을 끄는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니트 셔츠(1HCSWS9662)’는 얇고 까슬한 촉감의 비스코스 원사로 촘촘하게 짜여진 여름 쿨링 니트 아이템이다. 착용 시 쾌적함은 물론 바디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깔끔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포인트가 되는 컬러 조합으로 블랙 큐롯이나 반바지에 니트 셔츠 하나만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필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멜란지 그레이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7만 8천원.

▲ 사진=힐크릭 제품컷_헨리 로고 슬리브리스 티셔츠(좌),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니트 셔츠(우)
© 힐크릭 제공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함과 스타일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여성 골퍼들을 위한 아이템으로, 몸에 꼭 맞는 핏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원하는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