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합캠프가 운영하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JB리조트 영어캠프’의 안전한 리조트 생활과 영역별 영어 수업, 주말 문화 탐방은 학생들의 알찬 여름방학 계획에 안성맞춤이다.
싱가폴 말레이시아 JB리조트 영어캠프가 진행되는 조호르바루는 말레이반도 최남단에 위치한 말레이시아 조호르 주의 주도이며 말레이시아 입국 심사 장소는 물론, 싱가폴이 인접해 있어 관광도시로 손꼽히는 도시 중 하나이다.
JB 센트럴을 중심으로 쇼핑센터와 아룰미구 사원, 조호르 동물원, 레고랜드까지 참가 학생들은 학습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이 가능한 장소이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MBC연합캠프 리조트 내 학습공간에서 영역별 맞춤 수업에 참가한다. 영어권 현지 원어민 선생과의 1:8 수업, 말레이시아 현지 원어민 선생과의 1:4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1:8 수업에서는 Speaking, Conversation, Writing, Grammar, Pronunciation, Listening 등 모든 영역의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두 번 시행되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보다 정교한 맞춤형 ESL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독해 실력을 높이며 문장을 완성하는 법 또한 학습하게 된다고 캠프 측은 밝혔다.
또한, 1:4 수업을 통해서는 Reading과 Expression 공부로 영어 실력 향상을 꾀하게 된다. 소그룹집중 영어 학습은 참가 학생들의 영어 실력을 보완하는데 중요한 시간이 된다.
MBC연합캠프 백운학 수석매니저는 “학습과 생활이 일체형으로 진행되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JB리조트 영어캠프는 외부로부터 차단되어 보다 안전하게 캠프 생활 및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방과 후에는 한국에서 가져온 수학 교재로 90분 동안의 수학 자기주도 학습 시간이 주어진다. 이어 90분의 영어 자기주도 학습으로 학생 스스로가 Voca, Essay Writing, 과제 등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보충 학습이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싱가폴 말레이시아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주중 1회와 주말 1회의 문화체험 탐방이 이어진다. 레고랜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투어로 참가 학생들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시간은 물론, 어드벤쳐코드 워터파크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동기부여가 될 사이언스 센터, 그리고 싱가폴의 야경을 바라보는 대표 관광지 마리나베이 투어가 이어진다.
또한, 훌륭한 캠프 시설을 활용하여 주 2회 리조트 내 위치한 수영장에서 액티비티를 즐길 예정이다. 한국 선생 및 운영팀에서 학생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수영할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이며, 수영시간은 체력을 보강하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중요한 시간이 된다.
말레이시아 마사이에 위치해 있는 아만사리 레지던스 리조트는 4성급의 호텔로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또한, 하우스형 빌라 형태의 편리한 리조트에서는 24시간 학생들의 안전을 책임지는 담당 한국인 선생님이 상주하여 함께 생활할 예정이다. 기숙사마다 화장실 2개가 있어 학생들의 생활에 편리함을 제공하게 된다. 거실공간을 활용하여 자기주도 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영어캠프, 미국 동부 버지니아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카운티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캐나다 캘거리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영어캠프),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캠프, 영국/유럽 영어캠프(영국 브리스톨 지역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 2주 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를 운영 중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7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