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서버호스팅의 클라우드 브랜드 KS클라우드가 서비스 백업 정책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의 백업 정책 수립에 대한 가이드 안을 All@cloud 표준 포럼으로 개발하여 최종 승인을 받았다.

또한 All@cloud에서 개발한 표준의 타당성을 인정받아 국가 표준에 제의되어 최종 채택을 기다리고 있다.

클라우드 서비스가 보편화되면서 편의성, 실효성 등을 고려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이용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 클라우드 서비스의 신뢰성 보장이 무엇보다 중요하게 요구되고 있다.

All@cloud은 국내 클라우드 산업의 표준화를 지원하기 위한 표준개발에 나서고 있으며, 국내 클라우드 산업의 기술 개발의 표준화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개발된 표준은 코리아서버호스팅의 홍보관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며 다운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재 코리아서버호스팅은 KS클라우드 30일 무료체험, 클라우드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 백업 관리 고려사항 표준을 개발한 코리아서버호스팅은 클라우드 산업 발전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5년 연속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는 기업이다.

또한 클라우드 외에도 서버호스팅, 도메인, SMS 및 이를 운영하기 위한 관리 서비스, 통합 보안 서비스 등의 토털 IT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