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중국, 라오스, 괌 등 다시 가도 좋은 가까운 해외여행지 함께 추천

▲ 사진=칭다오 © 내일투어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내일투어 제안, 휴가철 여행 이벤트로 경비는 줄이고 혜택은 늘리고!

너도나도 여행을 떠날 생각에 들뜬 요즘. 만만치 않은 여행 비용과 값비싼 항공권에 부담을 느낀다면 내일투어의 휴가철 여행 이벤트에 주목하자.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어느 때보다도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 기회를 선보인다.
내일투어가 추천하는 여행 이벤트는 각 상품별 지역 특성에 맞춘 혜택을 구성한 것이 인상적이다. 연차 없이도 다녀올 수 있는 일본부터 중국, 동남아까지 휴가철 주요 인기 여행지를 모두 포함하니 이벤트를 참고해 휴가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다.

내일투어어의 칭다오 맥주축제 3일 우리만은 원하는 대로 여행 일정을 바꿀 수 있고, 여행 내내 국가 공인 인솔자가 함께하니 언어장벽에 대한 부담도 없는 것이 특징. 특히 축제 기간에 맞추어 방문하는 만큼 ‘전 일정 맥주축제 입장료’, 칭다오의 기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형 공연 ‘청쇼 공연 관람’ 기회도 무료로 제공된다.
△내일투어 중국 칭다오 맥주축제 3일 우리만 65만 9천원부터~


▲ 사진=라오스 ©내일투어 제공

◇ 전 일정 호텔에서 편안하게! 라오스 여행
느긋하게 쉴 수 있는 힐링이 필요하다면 동남아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라오스 여행을 눈여겨보자. 라오스 역사와 문화를 간직한 도시 루앙프라방, 배낭여행자들의 천국 방비엥, 매일 오후 붉게 물드는 메콩 강의 일몰, 라오스 종교행사 탁밧 등 매력적인 스폿들로 여행이 알차게 느껴질 것. 내일투어 라오스 금까기는 여행 내내 3성급 호텔에 머물며 도시 간 이동수단까지 포함되어 한결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내일투어 라오스 52만 9천원부터~


▲ 사진=괌 © 내일투어 제공

◇ 괌에서 인생샷 찍고 20만원 상당 혜택도 마음껏 누리자!
내일투어는 언제든 여행의 여운을 즐길 수 있도록 괌 인스타스팟 금까기 신규상품을 출시해 여름 휴가족을 공략한다. 눈부신 산호 백사장이 아름다운 이파오비치, 바위가 만든 천연 수영장 이나라한 자연 풀장 등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들을 돌아보기 좋도록 상품 및 혜택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왕복 픽업서비스 무료, 여행자의 발이 되어줄 렌터카 48시간 무료, 와이파이 에그 및 충전기, 보조배터리 렌탈 제공, 현지투어 및 제휴 쇼핑몰 등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슈퍼패스, 괌 최고의 인생샷 포인트 사랑의 절벽 입장권 등 20만원 상당의 혜택도 제공하니 놓치지 말자.
△내일투어 괌 인스타스팟 금까기 69만원부터~


▲ 사진=일본 다카마츠 © 내일투어 제공

◇ 모네의 정원, 이제는 프랑스 대신 일본에서 만나자
세계인이 사랑하는 화가 모네가 프랑스에서 살았던 집을 재현해놓은 정원이 일본 시코쿠에 있다. 전 세계 유일 ‘모네의 정원’이라는 명칭을 허가받은 곳으로, 모네의 대표작을 2시간 남짓의 비행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사누키우동의 본고장 다카마츠에서 우동을 맛보고, 예술의 섬 시코쿠에서 나오시마와 모네의 정원을 산책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놓치지 말자. 내일투어 다카마츠 나오시마&고치 모네 금까기 개별자유여행상품 예약 시 공항-시내 간 리무진버스 왕복 티켓, 다카마츠 우동버스투어, 일본 특별 명승지 리쓰린공원 입장권, 다카마쓰&나오시마 여행 가이드북 등 알찬 여행 혜택도 무료로 누릴 수 있다.
△내일투어 다카마츠 나오시마&고치 모네 금까기 58만 9천원부터~


내일투어는 이 외에도 정상가 대비 60만원 저렴한 러시아 및 발트 3국 단체배낭여행 초특가, 인도네시아 발리 최대 10만원 상당 공짜 투어 혜택 및 80만원 여행상품권 이벤트, 마카오 5성급 호텔 숙박 상품 항공권 공짜 이벤트 등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는 최저가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 중이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