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한 요즘, 직장인선물로 차량용품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차량용품이 한정적이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에는 기능적인 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보이는 제품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30대 선물, 40대 선물 등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되고 있는 자동차매트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코일매트는 코일 사이로 먼지나 물기를 포집해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차량용매트, 카매트 추천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코일매트를 구매하기 전에는 유해물질이 없는지, 마감 처리가 꼼꼼한지 등 복합적인 요소를 파악해야 한다.
이 가운데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 ‘훕몰(hoopmall)’에서는 고품질의 특수코일 원단을 사용한 코일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먼지포집력이 우수한 것은 본드를 사용하지 않은 열접합 방식으로 유해 물질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차량용품 브랜드 훕몰(hoopmall)은 차량코일매트, 자동차트렁크매트, 자동차발판, 자동차코일매트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품질의 특수코일 원단으로 먼지 포집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차량 내부, 집안 내부 등 환경에 따라 적합한 사용이 가능하다.
대표제품인 ‘엣지 업그레이드 코일카매트’는 테두리 부분에 벨크로 디테일 처리로 꼼꼼히 마감처리가 된 것이 특징이다. 오랜 기간 사용해도 올 풀림을 방지하고 있으며 강력한 먼지 포집 기능을 지니고 있다. 열접합 방식을 비롯해 SGS(유해물질 검출테스트) 인증을 완료한 바 있어 직장인선물, 코일매트추천, 카매트 추천 제품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20mm 두께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자동차매트로 물을 흡수하지 않고 머금기 때문에 여름철 습기에도 쾌적한 자동차 내부를 만들 수 있다. 통기성이 우수하여 악취, 곰팡이 걱정 없는 것은 물론 맞춤형 1:1 커스텀이 가능하다.
또한 물로 세척이 가능하여 과자 부스러기나 물, 음료수 등을 흘려도 코일매트 청소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 맞춤형 1:1 커스텀으로 기아, 현대, 쉐보레 등 국산 차량을 비롯해 벤츠, 아우디, BMW, 렉서스 등 수입 차량까지 모든 차량에 사용할 수 있다.
훕몰(hoopmall)관계자는 “직장인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차량용품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엣지코일카매트는 20mm 두께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친환경코일매트로 유해물질이 없어 30대 선물, 40대 선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적의 운전 환경을 만들 수 있는 자동차코일매트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차량용매트, 자동차발판, 트렁크매트 등 다양한 차량코일매트 제품은 ‘훕몰(hoopmal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