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마운티아_스타터 레인코트 이미지 © 마운티아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 밀키 코팅, 심실링 공법 더해 방수 기능 강화, 휴대 간편한 패커블 주머니 별도 구성
- 우천시 탁월한 체온 유지, 핏 조절 가능한 허리 스트링 및 세련된 컬러로 일상까지 활용 가능
㈜블랙야크 관계사인 ㈜동진레저(대표이사 강태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스타터 레인코트’를 출시했다.

▲ 사진=마운티아_스타터 레인코트 이미지 © 마운티아 제공

‘스타터 레인코트’는 내수압 1,500mm 방수 원단에 밀키 코팅과 봉제선의 바늘 구멍을 완벽하게 막는 심실링 공법을 더해 방수 기능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구김이 생겨도 복원력이 뛰어나며 변색 방지 및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최적의 활동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작은 크기로 압축할 수 있는 별도의 패커블(Packable) 주머니가 있어 휴대가 간편해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 중 가방에 보관하다 우천시 바로 꺼내 입으면 체온 유지 효과가 탁월하다.

▲ 사진=마운티아_스타터 레인코트 이미지 © 마운티아 제공

제품은 무릎을 덮는 기장의 트렌치 스타일 레인코트로 허리 부분 스트링을 이용해 자유롭게 핏을 조절할 수 있으며, 짙은 레드 색상인 ‘스칼렛’과 ‘블루그린’의 두 가지로 출시돼 여행이나 일상에서도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가격은 9만 천원이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해 업계에서 레인 아이템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며, “스타터 레인코트는 방수는 물론 내구성과 휴대성, 그리고 스타일까지 갖춘 제품으로 아웃도어는 물론 출퇴근, 여행 등 일상 생활에서도 갑작스러운 비에 대비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