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IELTS) 단기 합격과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으로 1:1 개별멘토링 학습법을 지향하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유학·이민을 위한 아이엘츠(IELTS) 전문 위드멘토 어학원(원장 단테(Dante) 선생)이 오는 21일 ‘아이엘츠(IELTS) 라이팅 Task 2 2019년 최신기출 총정리 및 스트럭쳐’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오는 22일 치러지는 아이엘츠(IELTS) 정기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것으로, 당일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역삼동 본원 301호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위드멘토 어학원은 이번 특강에서 아이엘츠(IELTS) 라이팅 시험을 공략하기 위해 2019년 아이엘츠 라이팅 Task 2 스트럭쳐 정리는 물론 실제 아이엘츠(IELTS) 시험 날 바로 쓸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이번 특강을 진행하는 단테선생은 16년간의 아이엘츠 강의 경력 중 EBS 최초로 아이엘츠 라이팅 강의를 진행하는 등 국내 최고의 아이엘츠 전문가로 공인받았으며 라이팅은 물론 리스닝, 리딩, 스피킹 등 영어의 네 가지 영역 모두 핵심을 짚어내는 강의로 수천 명의 합격생을 배출해 온 명실공히 한국 최고의 유학·이민·영어교육 전문가이다. 때문에 이번 특강은 참석자들이 아이엘츠 라이팅 대가에게 직접 작문에 필요한 각종 능력을 전수받는 귀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엘츠(IELTS) 전문 위드멘토 어학원 측은 “아이엘츠(IELTS) 영역별 과목에서 수험생이 가장 어려움을 호소하는 라이팅 Task2 영역 2019년 최신기출 문제 총정리와 유형별 엣세이 스트럭쳐를 알려줄 예정”이라며 “희망점수 획득의 분수령으로 꼽히는 아이엘츠(IELTS) 라이팅 영역에서 수험생들이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멘토 어학원은 이날 아이엘츠(IELTS) 특강 후 참가자 전원에게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아이엘츠 라이팅 아이디어집과 문화상품권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위드멘토 어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