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휘닉스 크루 모집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상품으로 여행을 즐기고 리얼한 체험 후기를 전하는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6월 17일 밝혔다. 여행을 좋아하고 자신만의 콘텐트로 SNS를 운영하고 계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6월 17일에서 6월 26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휘닉스 평창과 제주의 SUMMER ALL-INCLUSIVE 상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체험단 신청방법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SUMMER ALL-INCLUSIVE 패키지는 객실과 식사, 워터파크(블루캐니언), 곤돌라 등 휘닉스 평창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 사진=휘닉스 크루 평창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SUMMER ALL-INCLUSIVE 패키지는 객실과 식사,요트 세일링 투어,유민미술관, 비어가든 등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 사진=휘닉스 크루 제주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평창과 제주의 자연과 다양한 콘텐트가 즐비한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크루가 되어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
휘닉스 ALL-IN CREW 체험단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