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지난 6월 16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한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이날 웨딩박람회에서는 스드메, 혼수, 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 했으며, 100여명의 웨딩전문가들이 예비부부와 1대1로 맞춤 컨설팅을 제공했다. 또한 일산웨딩홀을 포함해 수도권 인기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사전 무료 초대권 3000장(1티켓 2명)이 조기 마감됐으며, 행사 기간 단 하루 동안 5000여명의 예비부부가 방문했다고 한다.
웨딩박람회에서 스드메를 간접 체험 가능한 공간이 예비부부에게 인기를 끌었다. 웨딩 스타일링존에서는 상견례, 본식 등 신부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 상담 및 시연을 실시했다. 또한 예비부부가 캘리그라피로 특별한 청첩장 만들기, 네일아트 시연, 캐리커처 현장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데이트처럼 웨딩박람회를 즐겼다.
다양한 웨딩드레스가 마련된 테마드레스존에는 예비신부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상시 박람회장에서는 1~2개의 브랜드 제품만 전시되는 것에 비해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국내 유명 샵의 수 십 개의 웨딩드레스 브랜드와 신상드레스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이번 웨딩박람회를 찾은 예비부부들로 붐볐다”며 “현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특별 이벤트와 체험 거리로 웨딩박람회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앱이나 카페 온라인을 통해 결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정확한 결혼 준비를 위해서 직접 눈으로 보고 확인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이 많이 방문했다”고 덧붙였다.
아이니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등 전국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1 동행서비스와 최저가 현혹상품이 없는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 서비스 품질보증제 시행, 예비부부 세이프티 서비스 등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도들을 도입하고 있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2019하반기 첫 웨딩박람회 일정으로 오는 7월 7일 단 하루 라마다 송도 호텔에서 앙코르 박람회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