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평창과 제주 키즈 프로그램 강화나서

▲ 사진=휘닉스 호텔 전경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투어타임즈=정기환기자] 휘닉스 평창은 다가오는 하계시즌을 맞이하여 자녀동반 고객을 위해 ‘Mom편한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6월 17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 호텔 2층 플레이라운지에서 오전에는 키즈케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오후에는 장난감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키즈케어 프로그램 이용요금은 2만원, 체험프로그램은 상품별 5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투숙객 뿐만 아니라 비투숙객도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최근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도 키즈 관련 콘텐트를 강화하고 있다.
키즈케어 프로그램은 오전, 오후, 야간 프로그램으로 나눠서 운영될 예정이다.
오전에는 10시부터 12시까지는 ‘클레이 만들기’와 ‘동화 속 여행’ 키즈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클레이 만들기는 아이들이 클레이(점토)를 활용하여 다양한 동물, 캐릭터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동화 속 여행’ 프로그램은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하여 친구들과 재미있게 꾸미기 놀이도 하고 사진으로 여행의 추억도 남길 수 있다. 3가지 다른 테마로 격일 진행된다.‘클레이 만들기’와 ‘동화 속 여행’ 키즈 프로그램은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오후에는 키즈크래프트 ‘미니 정원 만들기’와 ‘나만의 모자 만들기’ 키즈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미니 정원 만들기는 월, 수, 금, 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으며, 나만의 모자 만들기는 화, 목, 토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요금은 아이 1인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쿠킹클래스도 운영된다. 제주 한라산의 모양을 담은 나만의 케이크와 제주 감귤 젤리가 들어간 나만의 달콤한 초콜릿 만들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야간시간에는 보드게임과 키즈 매직 쇼가 펼쳐진다.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젠가, 단체 컵 쌓기 게임 등 재미있는 보드 게임이 준비된다. 또한 키즈 매직 쇼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는 매직쇼 프로그램이다. 눈으로 보고 직접 마술을 배워 볼 수 있다. 야간에 진행되는 키즈 프로그램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올 여름 우리가족 인생휴가를 보내고 싶은 가족고객이라면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의 다양한 콘텐트 및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정기환 기자 jeong9200@sundog.kr>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