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보고 예쁜 디자인에 끌려 구매를 했지만 막상 입었을 때 전혀 다른 핏이 나오는 옷들이 있다.
맞지 않는 사이즈 때문에 수선을 하기도 하고 제품의 재봉 상태나 작은 디테일의 차이를 더 꼼꼼하고 신중하게 비교하며 옷들을 고르게 된다.
타 쇼핑몰에서 볼 수 없었던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이면서도 스타일을 쉽게 풀어 거부감 없이 연출할 수 있는 데일리룩을 소개하고 있는 여성의류쇼핑몰 ‘화창한하루’에서는 퀄리티 높은 의류를 합리적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코디 법을 제시하여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곳이다.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도록 소재뿐만 아니라 유행을 타지 않는 데일리한 룩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화창한하루’에서는 멋스러운 의류뿐만 아니라 함께 코디 하기 좋은 신발 등 패션잡화들도 종류별로 업데이트 하고 있다.
화창한하루 관계자는 “누구나 센스있고 멋진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끊임없이 성실하게 연구하고 있습니다. 누가 입어도 무난하고 편하고 예쁜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롱원피스, 스커트, 티셔츠 등 다양한 20대 30대 여성옷을 소개하고 있는 ‘화창한하루’는 고객들을 위해 매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