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 중 가장 많은 결혼식이 열리는 봄철의 끝자락에 접어들고 있지만 최근에는 전통적인 웨딩성수기인 봄, 가을을 벗어나 커플들의 상황에 따라 결혼식을 정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특히 스몰웨딩이나 셀프웨딩이 트렌드가 되면서 결혼비용 절감 차원에서도 성수기를 일부러 피하는 경우도 늘고 있는 중이다.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대표 김미경)은 최근의 이런 트렌드를 반영하여 언제든 원하는 결혼식을 제한된 결혼비용 예산 내에서 퀄리티 높게 치를 수 있도록 스드메패키지 상품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판매 중임을 전했다.
율리아나웨딩은 합리적인 결혼준비 비용으로 대부분의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하는 웨딩컨설팅 전문업체로, 봄, 가을 외에도 꾸준히 스드메패키지 상품을 찾고 실제 예식을 올리는 예비 신혼부부가 많아 가장 효율적으로 결혼식을 치를 수 있는 구성을 준비하고 ‘웨딩스드메88패키지’로 상품화 한 것으로 알려졌다.
율리아나웨딩은 중간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거품을 뺀 항상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곳으로써 '웨딩스드메88패키지' 역시 이런 율리아나웨딩의 장점을 살려 88만원의 정해진 금액 내에 웨딩드레스는 물론 헤어, 메이크업,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을 포함하고 있다. 한복무료대여 또한 포함되어 있어 웨딩홀이나 신혼여행 정도만 별도로 해결하면 된다.
웨딩드레스의 경우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두어 신부들은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만나볼 수도 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현재 여름웨딩을 고려하는 계약자들도 늘고 있으며 길게는 올 겨울이나 내년 예식을 위해 미리 계약을 하는 커플도 많은 상태”라며 “여름이나 겨울에는 그 계절에 맞는 드레스를 기획, 맞춤제공 하고 있으니 결혼시기에 무관하게 언제든 상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율리아나웨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