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 회원들에게 전문 교수진들의 합격 비법을 담은 ‘시크릿노트’를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평생 과정이다. 게다가 2020년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합격하고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에 많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평생회원반 과정. 에듀윌은 여기에 ‘시크릿노트’ 단독 제공 혜택까지 더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시크릿노트는 5%의 압축이론을 한 권에 담은 비법서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비밀스런 합격 방법으로 합격 가능성을 높여준다.
과정만 따라오면 자동으로 3회 반복 학습이 가능한 커리큘럼, 다양한 유형의 모의고사, 검증된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명품 교수진의 고품질 강의 등 합격을 위한 모든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 해당 과정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