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 전문커뮤니티 고우해커스가 유학 준비생들의 토플/아이엘츠 고득점 달성을 돕기 위해 ‘토플/아이엘츠 적중 예상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토플/아이엘츠 독학생도, 해커스어학원 수강생도 고우해커스 사이트에서 누구나 조건없이 해당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고우해커스 관계자는 “해당 강의는 해커스 어학연구소에서 장기간 연구를 통해 만들어졌고, 최신 경향을 반영하였기에 실제 시험과 동일한 유형의 학습 콘텐츠이다”며 “특히, 6월에 토플/아이엘츠 시험을 응시할 계획이라면, 해당 강의를 미리 학습하여 실전에 대비하는 것을 권장한다”라고 전했다.
먼저, ‘토플 적중 예상 특강’는 해커스토플 1위 Eileen 김, 이원선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Eileen 김 강사는 독립형 브레인스토밍, 스피킹 템플릿 사용법을 공개한다. 유형별 차별화된 문제 풀이 전략을 진행하는 이원선 강사는 빈출되는 10가지 리딩 문제 유형을 분석하여 고득점 견인을 돕는다.
‘아이엘츠 적중 예상 특강’의 경우 해커스 아이엘츠 리딩 1위 박범준 강사가 직접 리딩 빈출 유형 문제 풀이 설명을 제공한다. 따라서, 수험생은 지문과 보기의 순서를 본 후, 빠르게 정답을 찾을 수 있다. 해커스 아이엘츠 리스닝 1위 함시윤 강사는 리스닝 Part 2 독립형 문제 유형에 대비하는 방법을 전하여 빈칸 문제에 적중할 수 있도록 한다.
고우해커스는 토플/아이엘츠 무료 강의 외에도 토플&아이엘츠 스피킹/라이팅 첨삭, 쉐도잉/말하기 연습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여 각 영역에서 완벽하게 답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어휘력을 향샹을 위한 보카시험지 생성기와 실전을 대비할 수 있는 아이엘츠 리딩/리스닝 풀기 등까지 무료로 제공하여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고우해커스는 ‘토플/아이엘츠 적중 예상 특강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지정된 커뮤니티에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게시글을 업로드 한 후, 각종 커뮤니티에 해당 게시글을 공유하면 '토플/IELTS 빈출 어휘 300선’(PDF)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고유해커스에서는 214만 개의 유학 관련 컨텐츠가 업로드되어 있다. 영어특기자전형, IBT 토플, 국제학부, 미국, 호주, 캐나다워킹홀리데이, ACT/LSAT/ 아이비리그 대학을 비롯한 유학 정보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