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왕실 수입침대 매트리스 히프노스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팝업스토어 입점기념 200만원 상당의 타퍼를 증정하는 행사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 아이파크백화점 4층, 슬립온매트리스 강남점에서 진행한다.

히프노스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6월 13일부터 6월 26일까지, 아이파크백화점 히프노스, 슬립온매트리스 강남점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히프노스 침대를 구매했을 경우 기본 15%프로모션이 적용되며 아피니티울, 임페리얼 필로우탑과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했을 때 추가 5% 할인이 적용되며 아피니티 캐시미어, 리트리트, 리저브, 모나크 수프림 모델을 구매시에는 200만원 상당의 히프노스 정품 양모타퍼를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고급 히프노스 자수 베개커버(60수)와 베개솜, 최고급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히프노스의 침대매트리스는 100년 이상의 시간동안 숙면에 대한 통찰과 연구를 통해 건강하고 깊은 숙면을 제공하여 릴렉스되어 다음날의 활기화 함께 오래도록 건강한 인생의 꿈을 채우는데 도움이 되어온 하이엔드침대인 히프노스는 세상에서 가장 편한 침대라는 찬사를 받고있으며 덕시아나, 헤스텐스침대, 바이스프링과 함께 세계 4대 침대로 알려져 있다.

오랜시간동안 수면에 대한 통찰과 경험으로 자연에서부터 오는 최상등급의 말총, 캐시미어, 알파카, 울등과 같은 천연소재로 영국 버킹엄셔(Buckinghamshire)지역에서 침대공예장인에 의해 대대로 전해내려오는 수공예기술로 모든과정이 손으로 제작되는 핸드메이드침대이며 천연침대이다.

설명에 따르면 울은 천연 난연소재로 불이났을 때 대처방법이 없으면 모로 된 담요를 덮으라고 할 정도로 난연기능이 뛰어난 소재이며 이는 일정량 이상 노출 시 태아와 소아의 IQ를 4점정도 하락시킨다는 연구결과가 있는 유해화학물질인 난연재를 첨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난연매트리스이다.

또한 스웨덴왕실의 공식인증을 가지고 있는 헤스텐스 침대처럼 영국왕실의 공식인증을 가지고 있는 히프노스는 침대프레임이라 불리우는 디반베이스와 헤드보드, 매트리스와 매트리스위에서 사용되는 우리나라에서는 베딩이라는 한정적인 의미로 주로 쓰이는 침구류에 반해 위와 같은 모든 부문의 로얄워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프레임과 소파, 의자류에 사용되는 천에 대한 Upholstery 부문에도 보유하고 있다.

이와 같은 로열워런트로 버킹엄궁전, 윈저성, 발모랄성, 세인트제임스궁전, 켄싱턴궁전, 홀리롯하우스궁전, 샌드링엄하우스 궁전과 같은 로얄패밀리들이 거주하는 모든 곳에 활발히 공급하고 있는 침대브랜드이다.

지속가능성이 있는 재료의 사용과 환경에 대한 실천을 하는 윤리적인 친환경침대 이기도 한 히프노스는 탄소중립을 지키는 최초의 침대회사이기도 하다. 제품을 만들어내면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는 방법을 실천하며 토지의 관리, 동물의 복지를 실천하는 회사의 재료만을 선정한다.

히프노스 코리아 관계자는 ‘신혼부부침대로 가격진입장벽이 낮은 임페리얼과 아피니티울 같은 경우 혼수침대로 많이 선택을 한다. 완벽한 수면을 위한 럭셔리침대인 히프노스가 더 나은 수면과 더 나은 삶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전했다.

히프노스의 이번 행사는 홈페이지와 입점 백화점, 슬립온매트리스 강남점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디스커버리뉴스(DISCOVERY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